Invitation

본문 바로가기

Invitation

지난 3년간 코로나 펜데믹 상황에도 춘천국제고음악제는 변함없이 춘천시민 여러분과 전국 관객분들의 관심으로 대한민국의 가장 오래된 고음악 축제로서 꿋꿋이 아름다운 음악을 전달하며 시민들 곁을 지켰습니다.

 

올해 춘천국제고음악제의 주제는 <Legacy for the Future : 미래를 위한 유산>입니다. 지난해 25주년을 맞이하였고 앞으로 또 다른 사반세기를 향한 출발점에 서 있는 춘천국제고음악제는 지난 역사를 돌아보고 미래의 세대들에게 숭고한 가치로 남겨질 수 있도록 새로운 비전으로 다시 힘찬 발걸음을 떼어보고자 합니다.

 

하늘길이 열려 3년 만에 해외 연주자들의 초청 무대로 여는 위대한 거장들과 마스터피스”, 아시아 고음악 연주자들의 연합무대인 아시아의 바로크 음악”,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환상의 바로크랜드”, 고음악제의 자부심 라이징 스타”, 새로운 세대를 환영하는 영 프론티어”, 고음악제의 과거를 통해 미래를 기약해보는 세미나, 그리고 폐막공연에는 진취적인 기획으로 헨리 퍼셀의 <아더왕>”을 콘서트 오페라 버전으로 올립니다.

 

모든 것이 빠르게 변하는 세상 속에 변하지 않고 최상의 축제를 위해 오롯이 열정을 쏟고 있는 춘천국제고음악제는 변하지 않는 오래된 보물 같은 음악으로 예술을 사랑하는 춘천시민들과 춘천을 찾아주시는 모든 관객에게 깊은 울림을 전달하겠습니다.


2023.9.

춘천국제고음악제 음악감독 최현정



 



회사명 춘천국제고음악제 대표 이대범
주소 강원도 춘천시 중앙로 77번길 35, 2층 이메일 elimssm@gmail.com

Copyright © 춘천국제고음악제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Whales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