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ting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Greeting

Greeting

춘천국제고음악축제가 지난 3년간은 코로나19로 인해 국내 연주자만의 공연이었으나

올해는 국내외 연주자들과 고음악을 사랑하시는 여러분을 함께 모시게 되었습니다.

고음악(古音樂)은 엄격한 규칙에 의해 직조되지만그 안에 자유로움과 가공되지 않은 순수함을 담고 있습니다.

우리는 온고지신의 정신으로 자유로움과 순수함을 계승하면서도 규칙을 새롭게 다듬어후대에게 새로운 유산으로 남겨 줄 수 있는 고음악으로 발전시켜야 합니다

이것이 춘천국제고음악제의 의미이자 역할이라 생각합니다.


춘천국제고음악축제는 아시아에서 최초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유서 깊은 고음악 축제입니다

낭만과 순수함을 가진 호반의 도시 춘천이 고음악을 발전시킬 수 있는 최적의 도시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K-컬처, K-클래식과 함께 ‘K-고음악의 중심 춘천이 되어 미래 세대들이 꽃피워 나가기를 바라며 축제를 준비하였습니다.

26회 춘천국제고음악제를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해주신 춘천시와 시의회국립춘천박물관춘천시문화재단강원대학교와 여러 언론사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무엇보다고음악을 변함없이 사랑하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춘천국제고음악축제가 여러분께 행복의 장이 되기를 바랍니다.

 

2023. 9. 

춘천국제古음악제 이사장 김 길 진



 

회사명 춘천국제고음악제 대표 이대범 전화 010-3740-7127
주소 강원도 춘천시 중앙로 77번길 35, 2층 이메일 elimssm@gmail.com

Copyright © 춘천국제고음악제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Whalessoft.